일상

오늘의 날씨 비가 내린다

빨간나비 2021. 7. 3. 13:27
반응형

오늘의 날씨 비가 내린다

7월의 첫째주 주말입니다 토요일 아침인데 왠지 일주일의 피로가 모여든 느낌입니다.

뭔가 찌푸덩하고 어수선하게 이리 저리 뒤척입니다.

TV를 틀어보니 오랜만에 라디오스타를 봅니다.

라디오스타 재방송에서는 코미디언 이경실 탤런트 선우용녀 개그우먼 김지선 가수 조권이

나왔습니다 그리 공통점이 있는 사람들은 아니었는데 모처럼 보니까

재미있네요 

그리고 각각 그 사람들이 나왔을때의 시간들이 기억납니다.

선우용녀의 순풍산부인과가 동남아에서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권또한 예전에 노래가 역주행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우디아라비아등등 나라에서 출연요청이 오기도 한답니다.

방시혁의 작곡 작사인 노래라고 합니다.

 

개그우먼 김지선은 다둥이 엄마로도 유명한데요

예전에 아이들 4명을 출산하고 나서 오랜만에 나간 홈쇼핑에서

다이어트관련제품이 대박이 났었다고 하네요 뱃부분을 오픈을 해서

스스로도 홈쇼핑에서의 매출이 믿기지않을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때의 제품사장은 빌딩을 샀다는 후문입니다.

 

이경실또한 당대의 코미디언으로서 인기가 있었는데요

그렇게 시간이 흘렀네요

창밖으로는 보슬보슬 비가 내립니다.

 

어떤 우산을 쓰고 갈까요 오렌지장우산 무지개장우산 고민하다

무지개우산을 펼쳐서 써고 갑니다.

7월의 날씨치고는 많이 덥지않은 여름날씨입니다.

비도 오랜만에 내립니다.

 

이제 곧 장마가 시작되겠네요

제습제를 몇개 사서 옷장에 넣어두어야 할거 같습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 여름 샌들 추천  (0) 2021.07.24
맥도널드 BTS햄버거 세트  (0) 2021.05.28
거제도 펜션 폴라리스  (0) 2021.05.22
쿠팡 광고  (1) 2021.05.07
사랑의 콜센타 영탁 정동원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0) 2021.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