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보이스킹 홍경인 희야

빨간나비 2021. 4. 25. 17:47
반응형

보이스킹 홍경인 희야

 

국민배우 35년차 홍경인 오랜만의 반가운 얼굴입니다.

요즈음은 TV브라운관에서 잘 보지는 못하지만 연기파배우로

잘 알고 있습니다 홍경민의 희야

목소리가 너무 멋져서 빠져들고 싶네요

노래실력은 깜짝 놀랄정도입니다 오랜만에 멋진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보이스킹 홍경민 희야

 

 

보이스킹 홍경민 희야

34년차 국민배우 홍경민

홍경민은 보이스킹에 도전한다고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냈더니 별반응이 없었다고 합니다.

 

 

희야 노래가사

부활의 노래 가수 이승철노래

 

희야 날좀 바라봐 나는 너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좀 바라봐 오 희야 오 날좀봐
오 희야 희야 오 희야 오 희야

 

 

 

 

 

노래에 빠져드는 시간입니다 가수 바다도 푹 빠진모습이네요

 

 

 

 

노래가 끝나고 나서 심사위원평이 있었는데

님과 함께의 가수 남진은 홍경민에게 바로 가수로 데뷔를 하라고 말씀했습니다.

김성환또한 본인께서 매니저를 하시겠다고..

가수 김연자는 홍경민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언급하면서

저음과 고음이 항상 안정적이다라고 감탄을 했습니다.

 

가수 이승철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홍경민의 희야 멋진 무대였습니다.

 

 

노래가 끝난후에 방청객들도 일어서서 기립박수를 쳤습니다.

완전 감동인 노래입니다.

다시 듣고 싶습니다.

 

보이스킹 매주 화요일 9시50분에 MBN

 

tv.kakao.com/v/4184447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