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

유튜브 채널개설하기

빨간나비 2020. 9. 8. 23:56
반응형

유튜브 채널개설하기


동영상을 촬영을 하고 난후에는 동영상에 음악을 깔거나

자막을 넣어서 내가 원하는 영상을 만듭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우선 지메일이 있어야 합니다.

지메일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로그인을 한후에 

유튜브를 클릭합니다.



유튜브채널 개설하기




채널 이름만들기

나만의 특징을 잘 나타낼수 있는 이름을 잘 정하도록 합니다.

좋은 이름 쉬운 이름은 사람들이 기억하기 쉬우니까요





유튜브 채널개설하기유튜브 채널개설하기 설명하기





채널이 개설되었습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해야하는데 동영상촬영을 한 경우

이미지가 커서 핸드폰의 영상을 옮기려고 하면 에러가 납니다.

이럴때에는 동영상의 이미지를 압축해서 줄이고 업로드해야합니다.


이제는 동영상을 업로드해서 자막을 넣어보도록 합니다.

내가 원하는 느낌의 동영상을 만들고자 할때는 자막이 중요합니다.



유튜브 스튜디오에서는 맞춤통계 최신뉴스,분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저는 동영상을 가로로 촬영을 해야하는데 

폭이 좁은 동영상이 되었네요

가로폭이 보기에도 편하고 자막을 넣었을때 좋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채널만들기유튜브 동영상 채널만들기 자막넣기


호박갈치조림 레시피

전체시간이 3분 29초입니다.

갈치조림을 끓이는 장면입니다.




자막이 나가는 시간도 중요합니다.

너무 짧으면 보는 사람에게 내용이 원활하게 전달이 안됍니다.

적당한 속도의 자막이 필요합니다.

동영상과 자막처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동영상촬영을 해보십시오





반응형